발명품 우리 프로그램은 유·초등 필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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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금 세계는 총성 없는 전쟁터. 즉 두뇌 계발 전쟁 중. 어느 나라에서 우수한 인재를 많이 양성하느냐에 따라 그 나라의 운명이 바뀌기 때문. 두뇌 계발 전쟁을 승리로 이끌 최첨단 무기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우리는 초일류국가가 될 것인데, 현 우리 교육(초등교과서)으로 가능할까? 불가하면 대책을 세워야 한다.
① 초등생은 인격 형성과 두뇌 계발 황금기. 이 중요한 시기에 현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으로 창의력과 국가 발전을 가로막고 있다.
② 비능률적인 인성교육으로 학폭은 물론 사회를 경악게 하는 사건들이 수시로 발생하고 있으니 개인·사회·국가적으로 그 피해는 상상을 초월한다. 특히 미래의 주인공을 육성하는 학교에서 폭력이 난무해서는 절대 안 된다. 학폭 중 초등이 가장 심하다는 통계는 정말 가슴 아프다. 천진난만한 초등생이 고통에 빠져있는데 보고만 있을 것인가? 대책이 시급하다. 학폭 피해자의 상처는 심각하다. 가치관이 형성되는 민감한 시기에 깊은 트라우마를 남긴다. 우울증, 불안, 복수심 등 그 피해는 너무 크다.
학폭을 근절하지 않고는 공부도 지장이 있고, 행복한 사회도 건설할 수 없다. 그래서 과학적인 인성교육이 절실히 요구된다. 현재 주입식 인성교육과 또 학폭이 발생하면 처벌을 강화하고 경찰 상주시키는 것은 근본 대책이 아니다.
위①② 해결하는 과학적인 융합 프로그램이 다음과 같이 발명특허를 받아 우리 곁에 있다.
㉠ 한자 및 영어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한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 훈련하면 한자와 초등영어는 기존의 어떤 암기식보다 빨리 습득, 장기 기억, 한자는 각 급수 쉽게 취득, 초등영어 쉽게 해결.
㉡ 좌뇌·우뇌가 계발되고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·영·수 등 학습능력 향상
㉢ 「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」이란 뇌생리학에 맞추어 연습 중 인간이 가지고 있는 천연 그대로의 성품, 즉 本心 활성화로 바른 인성 확립하는 세계최초 과학적인 인성교육(학폭 근절 → 사회악 일소 → 초일류국가 건설)
*본 발명품의 발전된 수업(기본자세 확립 방법, 집중력 표시, 색칠 창의인성 5분) 정확하게 지도하면 교육효과가 탁월하므로 수강생이 많이 모여 대기자가 발생한다. 무엇보다 새로 발전된 수업을 정확하게 지도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후배 수업 때, 또 월연수회 때 연습하여 발명품의 우수한 교육효과를 100% 발휘하여 교육장마다 수강생이 대기자 발생할 수 있도록 합시다.
※ 지금까지 초등 방과후 수업 50분 지도하시는 선생님이 공부방, 학원 개강하실 시 70분 수업에 맞추어 정확하게 지도하는 방법 연습과 그 관련 홍보 등 의논 후 실시하여 1년 후 수강생 100명 목표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표에 따라 합시다.
*한국초등영재교육협회 https://www.kaege.kr
*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://www.drcjs.com
*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https://www.cjshanja.com
*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https://www.hanjasr.com
*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https://cjsenglish.com
*유튜브채널 : “최정수박사 한자속독&집중력영어” 검색 www.youtube.com/@cjsedu
2024. 10. 15
최정수 교수 드림 | 경영학박사 |
명예문학박사 | |
발명가 |
【상담】서울(02)365-1137 부산(051)243-1137 H.010-6690-113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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